2022년 임인년 한 해는 띠별 운세와 상관없이 대체적으로 힘든 한 해였습니다. 힘들었던 2022년의 마지막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내년은 토끼띠의 해로 이 띠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더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보통 자신의 띠를 맞이하는 해는 무언가 특별하고 이전보다는 좋은 운세들이 오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느낌을 갖기도 합니다.
2023년 계묘년 토끼띠의 운세
구설수만 조심하자
띠의 전반적인 운세는 굉장히 좋습니다. 2022년 한해는 열심히 노력했으나 출구가 보이지 않는 무척 답답한 한 해였습니다. 물론 하반기에 일이 풀려나갔지만 그동안 얽히고 꼬였던 일들이 제자리로 풀린 것이지, 금전이나 대인관계가 좋았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토끼띠를 얘기할 때 항상 구설수를 조심하라고 합니다. 이는 소띠 역시 마찬가지인데,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유연한 태도를 기르셔야 합니다.
인맥관리 매우 중요
특히나 2023년 계묘년에 토끼띠의 운세는 대박이 나는 운세이기 때문에 구설에 하나하나 반응하지 않는 태도가 무척 중요합니다. 이것만 잘 숙지하시고 하시는 일에 집중하는 건 기본이지만 주변의 인맥관리에 더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2023년에는 하는 일이 확장되거나 승진되고,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가 생기는 등 운세적으로 좋지만 항상 주변 사람들의 의해 금전적으로 성과적으로 큰 도움을 얻기 때문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협업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 혹은 하던 일이 확장되는 문서의 운이 굉장히 좋습니다. 이리저리 노력한 결과가 드디어 방향성이 잡히고 가야할 출구와 성과가 눈에 보이는, 숨통이 트이는 한 해입니다.
댓글